본문 바로가기
부업정보

집에서 돈벌고 싶다면? (이것만 준비하세요!!) 돈은 추가로 벌립니다.!!

by 반려동물닷컴 2023. 11. 11.
728x90

 

 

옛날에 집에 책 보고나서 남는거 있지 않나요?

 

중고책이든, 새책이든요. 한, 두번 보고나서 창고/서랍장/어딘가에 짱박아 놓은 고이모셔둔 소중한 책

 

인생을 살면서 과연 몇번이나 보게될까요?

 

 

 

 

중고책 판매추천

아래 4군데 추천드립니다.

 

 

 

YES24 (1순위 추천)

 

 

yes24  (중고 책 / 중고 DVD음반) 둘다 중고로 판매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알라딘

 

 

개인적 2번쨰 추천은 알라딘 입니다. (2순위 추천)

알라딘은 내가 가지고 있는 책/DVD 둘다 판매가능하며 

책 바코드 입력하면 중고가격책 가격이 얼마나오는지 바로 실시간 확인도 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 

DVD방&책방

 

3번째 방법은 

 

내가 거주하는곳 기준

책 판매하는곳 or DVD방 직접가서 판매하는것입니다. 

 

 

 

 

번개장터&당근마켓

 

 

4번쨰 방법은

번개장터/당근마켓 입니다. (중고로 어떤상품판매할떄 "중고나라"보다"는 그나마 나은것 같습니다.)

당근마켓은 내가 가까운곳 기준으로 거래하기떄문에 가까운거래하는게 가장 좋습니다.

번개장터도 나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. 그러나 번개장터는 책 거래가 많은지는 100% 장담은 못합니다만. 다른상품은 거래가 많았던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5. 마지막 정리

 

벌이는 1권당 몇천원입니다. 최신책 or 최신DVD 비싼것은 더 금액을 더 받지만. 옛날것은

2,000~30,000원이하가 대부분 입니다.

그래도 가만히 있는것보다 몇권~몇십권 팔면 당연히 용돈벌이 이상 or 그 이상도 나오겠죠? ^^

 

오늘도 짧은 글 잠깐 봐주신점 감사합니다. ㅎㅎ